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교환 문의는 support@opensky.kr 혹은 채널톡을 이용해 문의주시면 별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및 환불 내역은 ‘마이 페이지 > 내 구매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의 경우, 당사에서 입금확인후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에서 입금확인후 7일이내 현금영수증 신청을 해주시면
신청하신 정보로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이 되며,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내역에서 영수증 출력이 가능 합니다.
죄송합니다. 결제 완료 이후 결제 방식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기존 결제 건을 환불 받으신 후 새롭게 신청해주셔야 하며, 교환/환불 규정 적용 기간이
지난 클래스의 경우 재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결제하신 강의를 환불 요청하신 후 타 강의를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환/환불 규정 적용기간이 지난 클래스의 경우 재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